무너지는 여름 메이크업 정답은 피부관리 (feat. 케이톡스) 2018-06-08 hit.2,884 |
|
높은 온도에 따라 우리 몸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특히, 직접적으로 열을 받는 피부는 두말할 것도 없이 바로 보이고 있습니다. 모공은 넓어지고, 피부는 쳐져 보이며, 아침에 공들여 한 화장은 금방 무너집니다.
무너지는 여름 메이크업을 잡기 위한 정답은! “피부관리”
여름 피부 관리 방법, 케이톡스에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여름철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여름에는 외출 30분 전 무조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365일 모두 발라야 하지만, 여름에는 더더욱 발라야 합니다. 적은 양의 자외선이라도 피부가 계속 자극을 받으면 건조함과 기미, 주름을 유발하니, 자외선 차단제는 꼭 잊지 말아야 합니다.
*************
피부 온도 낮추기
수분을 피부에 공급해줘야 피지 분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땀이 더 잘 나는 여름에는 피부가 더 건조해지게 됩니다. 또, 겨울과 반대로 뜨거운 야외에 있다가 차가운 실내로 들어오면 큰 온도 차이로 피부 자극과 함께 피부 온도고 높아집니다.
높아진 피부는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 온도를 낮추는 것이 여름 피부 관리에 포인트. 또 실내 에어컨 바람도 피부 건조를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로, 실내에만 있을 때에도 꾸준히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야외에서는 뜨거운 열기를 막을 수 있는 모자 등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주기적인 피지 관리로 모공관리까지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 중 하나는 피지가 밖으로 나오지 못해서입니다. 그 상태로 산화되면, 블랙헤드가 보이며 모공이 넓어 보이게 됩니다. 모공이 넓어지지 않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코팩으로 피지 관리를 해주면 해결!
코팩으로 피지 관리할 때는 따뜻한 물에 젖은 수건을 코에 얹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해둔 다음 코팩을 하고 피지를 쏘옥 빼내면 됩니다. 이후 차가운 토너나 수딩젤로 마무리해주면 모공 관리까지 할 수 있습니다.
***************
각질관리는 요령껏
들뜨는 화장은 각질 때문이라는 생각에 무조건 각질을 없애는 분들, 정말 위험한 것 다들 아실 겁니다. 필요에 따라 각질도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모두 다 없앨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 두께의 각질은 외부로부터 피부 보호와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제거해야 하는 각질은 잉여 각질로 자주 각질 관리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각질은 본래 기능을 다하면 자연스럽게 탈락하니, 너무 심하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답니다.
**************
아침 세안은 가볍게
아침부터 과도한 클렌징을 하는 경우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만 제거되는 게 아니라 필요한 수분까지 전부 날아가 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 세안시 지성피부는 가볍게, 건성피부는 미지근한 물로만 가볍게 세안해도 괜찮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원인으로 여름철 피부 관리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메이크업도 무너지기 쉽습니다.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쉽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여름철 피부관리. 가장 쉬운 정답은 케이톡스에 있습니다.
수분은 채우고, 색소는 지우고, 모공은 꽉 채워주는 케이톡스 특급 시술은 여름철 피부관리의 쉬운 정답! 케이톡스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으로 피부 미인 되세요. |